요양병원
척추수술후 관리, 무지개요양병원에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한국인의 평균수명이 80세를 넘어서면서 수명 연장은 노후에 대한 인식 자체를 변화시키고 있는데요, 기존의 실버세대들이 오래 사는 것을 추구했다면, 뉴실버세대들은 건강하고 즐거운 노후를 추구합니다. 이에 따라 실버세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이에 함께 노인성질환에 대한 관심과 지원은 늘어가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척추 건강에 대해서는 관심이 떨어지는 것이 현실입니다. 척추는 나이가 들수록 주의해야합니다. 노화가 진행되면서 척추에 다양한 질환들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극심한 통증과 함께 거동을 불편하게 만들기 때문에 삶의 질을 악화시키는 만큼 꾸준한 관심이 필요합니다.

 

 

노인성 척추 질환의 경우, 단순히 허리가 굽는 것이 아니라, 척추를 이루는 척추뼈, 디스크, 관절 등의 공간이 좁아지면서 신경을 압박합니다. 이것이 만성적인 통증을 유발해 다양한 질환으로 이어집니다. 척추질환은 치료가 어렵고, 치료 후 재발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후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최근, 많은 환자들이 척추수술후 관리를 위해 요양병원을 선택하곤 하는데요, 노인성질환의 경우, 질환이 서서히 진행되기 때문에 초기에 질병을 알아채기 어려워, 체력이 떨어진 이후에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환자들은 거동이 어렵고 체력이 떨어져 있는 경우가 많아서 회복에서부터 영양 관리 까지 전반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특히 척추질환은 치료와 회복과정에 있어 환자와 가족 모두가 큰 고통을 겪는 만큼, 병원 선택에 신중해야 합니다.

 

 


 

 

일산에 위치한 무지개요양병원은 의료기관 인증을 받은 신뢰도 높은 요양 병원으로, 거동이 불편한 노인을 위한, 치료, 간병, 요양 서비스를 원스탑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양, 한방 전문의의 협진을 통해 환자 개인의 상태에 따른 맞춤형 진료를 지원하고 있어, 만족도 높은 결과를 이끌어냅니다.

 

 

무엇보다 척추를 보호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예방이므로, 평소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근육을 강화 할 수 있는 자전거, 걷기, 수영 등을 통해 근력을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척추수술을 받았다면 사후관리를 위해 흡연과 음주는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척추수술후 관리, 풍부한 경험과 숙련된 노하우의 무지개요양병원이 함께 하겠습니다! 


 

무지개요양병원

  • 추천하기
Tip. 메디업은 전국의 병의원(약국) 정보건강정보, 질병정보 등을 안내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요양병원 주간베스트
제목

전주암환자요양 병원 찾고있니?

암은 갑작스레 생기는 걸로 오인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하지만 암은 갑작스레 생기는 것이 아니며,그저 우리 눈에 띄기 않기에 모르고 있었던 것입니다. 이러한 암은 본인의 몸상태를 제

추천수 : 8 , 조회수 : 14,785 , 댓글수 : 0

대구요양병원 추천해드려요~ [아주조은요양병원]

 안녕하세요~ :)요즘따라 비도 많이오고 쌀쌀해지는 요즘건강관리에 주의 하시고 계신가요?아픈것 만큼 서러운 것이 없다는 말이괜히 나온게 아니니까요! 오

추천수 : 5 , 조회수 : 22,815 , 댓글수 : 0

파주요양병원 :: 투석요양병원 믿음직한 곳 소개해드려요

~ 안녕하세요~ 날씨가 추운데 건강 관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특히 집에 어르신이 있으실 경우에는 각별히 조심을 해야 되는데요. 파킨슨병이나 뇌졸중 등 심각한 질환에 대비해 미리 요

추천수 : 3 , 조회수 : 14,609 , 댓글수 : 0

안양 요양병원 추천 환자들이 더 추천하는 아벤스

! 안녕하세요. 안양 요양병원 아벤스 입니다. 오늘 날씨가 무척 춥습니다. 이번 한파는 다음주까지 내내 이어질 전망이라 하는데요.전형적인 삼한사온의 기후가 사라지고, 지구 온난화로

추천수 : 3 , 조회수 : 9,660 , 댓글수 : 0

광주 다나암요양병원

저희 광주 다나남요양병원은?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누리로 75에 있습니다. 지하1층 지상 4층 이구요 1,995평방미터 입니다~ 의료진은 양방과 한방 협진이라서 좋습니다. 양방을 좋

추천수 : 5 , 조회수 : 14,067 , 댓글수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