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õ·Î¿î °£È£±¹°¡°í½Ã ÁغñÇϱâ: ¹Ì¸® ¾Ë¾Æº¸´Â, ¿ì¼±¼øÀ§, ¾÷¹« ºÐ´ã, ȯÀÚ ¹èÁ¤À» Áß½ÉÀ¸·Î
¹Ú¿¡½º´õ Æí¿ª | ¿¤½ººñ¾îÄÚ¸®¾Æ
¡Ø Ã¥¼Ò°³
°£È£±¹°¡°í½Ã Áغñ»ýÀ» À§ÇÑ Ã¥À¸·Î °£È£±¹°¡°í½Ã¿¡ ´ëÇÑ ´Ù¾çÇÑ ¹®Á¦¿Í Çؼ³·Î ±¸¼ºµÇ¾î ÀÖ´Ù.
¡Ø ¸ñÂ÷
¿ªÀÚÀÇ ±Û
ÀúÀÚÀÇ ±Û
PART¥° °³¿ä: ¿ì¼±¼øÀ§, ¾÷¹« ºÐ´ã, ȯÀÚ ¹èÁ¤ Áöħ
PART¥± ÀϹÝÀû °Ç° ½Ã³ª¸®¿À¿¡¼ÀÇ ¿ì¼±¼øÀ§, ¾÷¹« ºÐ´ã, ȯÀÚ ¹èÁ¤
PART¥² Case Study Áß½ÉÀÇ º¹ÀâÇÑ ½Ã³ª¸®¿À¿¡¼ÀÇ ¿ì¼±¼øÀ§, ¾÷¹« ºÐ´ã, ȯÀÚ ¹èÁ¤
Á¤´ä ¹× Çؼ³